샤방이의 블로그

6학년 제자 꾀어 수차례 성관계한 30대 여교사, 경찰 진술 보니 본문

속보

6학년 제자 꾀어 수차례 성관계한 30대 여교사, 경찰 진술 보니

캄구캄구 2017. 8. 29. 00:58
반응형

6학년 제자 꾀어 9차례 성관계한 30대 여교사, 경찰 진술 보니

 

"너무 잘생겨서…"

경남지역의 한 초등학교 교실에서 30대 여교사가 6학년 제자와 성관계를 가진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이 교사는 제자에게 자신의 반나체 사진을 전송하고 학원에서 귀가 중인 제자를 꾀어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29일 부산일보 보도에 따르면 여교사 A씨(32)는 자신이 근무하는 초등학교의 제자 B군(12)과 성관계를 가진 혐의(미성년자의제강간 등)로 최근 구속,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해당 학교에서는 직위해제 된 상태입니다.

 

 




경남경찰청에 따르면 A씨는 B군과 학교 내의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해 만났으며 A씨는 B군에게 "사랑한다" 등의 문자 메시지를 수차례 보냈고, "만두를 사주겠다"며 집 밖으로 불러냈습니다.

B군을 자신의 승용차에 태워 한적한 곳으로 데려가 신체접촉을 시도했지만 B군은 A씨가 교사라는 사실에 대해 압박감을 가졌습니다. 이후 A씨는 B군의 휴대전화에 자신의 반나체 사진을 수차례 전송, 결국 지난달 성관계를 갖기에 이르렀습니다.

A씨는 방과후 B군을 자신이 담임을 맡고 있는 교실로 유인해 성관계를 가졌으며, B군은 학원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A씨의 연락을 받고 학교로 향했습니다. 이후 A씨와 B군은 교실과 승용차에서 9차례의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B군이 너무 잘생겨서 충동을 느꼈다"고 진술했으며 A씨는 유부녀로 이미 자녀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처음에 이 기사를 접하고 가짜인줄 알았습니다. 너무 충격을 받아서 할말을 잃을정도였으니 말이죠.

아니면 해외토픽이 아닌가 싶었는데 한국에서 실제로 일어난 사건이라니 저 A씨는 정신과 상담부터 받아야 하며 죗값을 치워야 할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