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남편 니코틴 원액으로 살해한 아내 무기징역 본문

속보

남편 니코틴 원액으로 살해한 아내 무기징역

캄구캄구 2017. 8. 28. 21:37
반응형

남편 니코틴 원액으로 살해한 아내 무기징역

 

 

 

혼인신고 두달만에 남편을 니코틴 원액으로 살해한 아내와 내연남이 무기징역을 받았습니다.

28일 의정부지법 형사11부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살인 혐의로 구속기소된 송모씨(48·여)씨와 내연남 황모씨(47)에게 무기징역이 구형됐습니다.

 

검찰은 "피고인들이 피해자를 살해한 치밀한 범죄수법이나 동기가 비열하며 범행을 부인하고 반성하지 않는다"고 구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송씨와 황씨는 지난해 4월22일 남양주시 자택 안방에서 잠든 피해자(54)에게 니코틴 원액을 주입해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과 검찰은 부검 결과 비흡연자인 피해자의 시신에서 치사량인 니코틴 1.95㎎/ℓ와 수면제 성분인 졸피뎀이 다량 발견되자 니코틴 중독에 의한 사망으로 보고 수사했습니다.

 

 




피해자가 숨지기 두 달 전 혼인신고됐고 황씨가 니코틴 원액을 해외 구매한 점, 니코틴 살해 방법을 인터넷에서 검색한 점과 송씨가 황씨에게 1억원을 건넨 점 등을 토대로 송씨와 황씨를 검거했습니다.

또 피해자가 사망한 뒤 부동산 등 10억원에 달하는 재산을 빼돌리고 급히 장례를 치른 점을 들어 송씨와 황씨를 수사했습니다.

송씨의 변호인단은 직접적인 증거가 부족하다며 반박했습니다.

 

 

자세한 사건 경위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게 없지만 결혼한지 두달만에 저런 일이 일어난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