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릴리안 환불 오늘오후 2시부터 사이트 폭주예상 본문

속보

릴리안 환불 오늘오후 2시부터 사이트 폭주예상

캄구캄구 2017. 8. 28. 11:29
반응형

깨끗한 나라 릴리안 환불 오늘 2시부터 진행

 

 

릴리안 생리대 부작용 논란에 깨끗한나라 측이 오늘(28일) 오후 2시부터 환불을 진행합니다.

이날 자사 환불사이트(
www.thelilian.co.kr)와 고객지원센터 무료상담전화(080-082-2100)를 통해 환불신청을 받으며 구매 시기나 영수증 보관 여부과 상관없이 환불을 해 줄 방침입니다.

 

 

 





깨끗한나라 측은 “릴리안 생리대 제품(개봉 제품 포함)에 대해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2017년 8월 28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본사의 소비자 상담실로 신청, 접수해주시면 구매 시기나 영수증 보관 여부와 상관 없이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 절차를 안내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고객 여러분께 불안과 염려를 끼친 데 대해 송구한 말씀 드리며, 언제나 소비자 편에 서서 책임 있는 기업으로 한걸음 더 전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오전 10시 현재, 사이트는 많은 소비자들이 접속하면서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환불 조치가 시작되는 2시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접속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이 생리대를 쓰고 있던 사람중에 하나인데요 생리량이 정말 눈에 띄게 줄어 거의 없다시피 하고 자궁경부 폴립도 생기고 별 부작용을 다 겪었지만 생리대 때문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제발 사람몸에 쓰는거 정말 좋은 제품으로 만들어 달라고는 말 안하겠습니다.

인체에 유해한 제품으로 꼭 소비자의 몸을 상하게 해야 했습니까?

저 업체는 각성하며 다시한번 사과하고 달게 벌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