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삼송 스타필드 한샘 매장 다녀왔어요. 본문

다녀온곳

삼송 스타필드 한샘 매장 다녀왔어요.

캄구캄구 2017. 8. 27. 21:15
반응형

삼송 스타필드 한샘매장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도 많고 곧있으면 이사를 가게 되어서 가구구경도 할겸

한샘 매장에 가게 되었어요!

삼송역 근처에 스타필드 매장이 오픈을 하면서 저도 오픈날에 맞줘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분들이 오셨더라구요.

발디딜틈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꿋꿋히 다녀왔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건 우선적으로 거실장과 식탁이었는데요.

4인용 식탁에 깔끔하고 모던한 거실장 정말 탐났습니다.

가격도 무난한거 같았는데요.

이케아 쇼룸이랑 약간 비슷한 형태인거 같았어요.

이 인테리어를 그냥 저희집에 그대로 옮겨놓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았답니다.

 

딸아이가 있으면 이렇게 딱 꾸며주고 싶더라구요.

정말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나는 이방! 탐났습니다.

 



저희 식구모두 누워서 잘 수 있는 패밀리침대

요 제품도 제가 요즘 눈여겨 보고 있는 제품이어서 눈길이 갔습니다.

국민침대라고 불리는 이 제품!

괜찮은 제품이네요.

그 옆으로는 아이방을 인테리어 해 놓았더라구요

아기자기한 가구들이 눈길을 끕니다.

3~7요정도 아이들방으로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스타필드 삼송 한샘매장은 크기도 엄청 크지만 다양하기까지 한데요.

제가 방금 방문했던 곳은 거실, 아이방등을 인테리어 해 놓은곳이었는데

지금 이곳은 각종 주방용품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주방용품 파는곳에서부터 서랍장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저도 수납장 하나 들고와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구경샷

 

그 옆으로 돌아나와서 보면 베란다와 각종 중문부터 화장실까지 인테리어 해 놓은곳이 있고

마지막 사진은 제가 갖고 싶은 주방사진입니다.

이것도 스타필드 삼송 한샘매장 사진이구요.

저 식탁은 보자마자 딱 마음에 들었는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해서 터벅터벅 집으로 왔습니다 ㅠㅠ

언젠간 사고 말거야를 외치며...

 

 

 

마지막으로 한샘매장은 스타필드 삼송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공존한 이곳

너무 멋있어서 감탄하고 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