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탄현 마이리틀타이거 다녀왔어요 본문

다녀온곳

탄현 마이리틀타이거 다녀왔어요

캄구캄구 2017. 8. 29. 14:57
반응형

 

일산 탄현 두산위브 더 제니스 상가 지하1층에 있는 마이리틀타이거 일산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삼성 출판사가 만든 유아교육 전문 매장입니다.

 

반가운 핑크퐁 캐릭터가 반겨줍니다.

 

 

 

 

매장 앞 매대가 작게 있는데 이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물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런 기회 놓칠 수 없겠죠?

 

한번 유심히 살펴보게 되네요.

 

 

정말 많은 교재와 교구들 그리고 장난감이 있습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네요 ^^

 

요즘 사운드북에도 관심이 많은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남자아이, 여자아이가 좋아할만한 장난감들도 많아 저절로 관심이 가게 됩니다.

 

여자아이가 좋아할만한 요리놀이, 공주놀이등등 와 제가 다 빠져들겠어요.

 

정말 눈 돌아갈정도로 많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돈만있으면 다 사고 싶었습니다. ㅎㅎ

 

 

 

이것저것 둘러보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를정도였어요.

 

매장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정말 잘 정돈된 분위기에 다양한 제품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단순히 동요만 나오는 사운드북이 아니라 요즘은 동물 소리도 나고 피아노 사운드북도 있고 자장가, 구구단, 영어에

 

정말 없는게 없네요. 감탄하면서 둘러보게 됩니다.

 

 

요즘 인기인 핑크퐁 사운드북에 다양한 교재, 교구들이 있는 이곳

 

정말 멋지네요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합니다.

 

탄현 두산위브 더 제니스 상가에는 이곳뿐만 아니라 먹거리, 볼거리 등이 다양합니다.

 

시간되시면 한번 둘러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유아교육이나 교구, 교재, 장난감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모든것이 있는 이곳!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