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파주 문산 맛집 신망리순대국에 다녀왔어요. 본문

맛있어요

파주 문산 맛집 신망리순대국에 다녀왔어요.

캄구캄구 2017. 8. 31. 16:17
반응형

경기도 파주 문산에 있는 맛집 신망리순대국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문산 당동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본점은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하고 있고 이곳은 분점인듯 합니다.

 

연천 본점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찾아가보았습니다.

 

사실 원래 순대국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여름이라 계절별미 콩국수도 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계시네요

 

신망리 순대국의 휴일읿니다.

 

정기휴일이 매월말일이라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헛걸음 치면 안되니까요

 

저는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홀안에 손님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문닫으실줄 알았는데 흔쾌히 들어오라고 하셔서 냉큼 들어갔습니다.

 

가게안 메뉴판을 살펴보니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저와 지인은 하얀순대국과 빨간 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하얀순대국은 우리가 먹는 일반 순대국이고 빨간 순대국은 얼큰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술국의 육수국물은 한번은 서비스이고 두번은 2000원이라고 합니다.

 

공기밥추가는 서비스고 간도 서비스라고 하니 인심이 후하네요.

 

배고프신분들 맘껏 드시기 바랍니다.

 

 



 

셀프반찬인 김치와 깍두기는 모자라면 더 가져다 드시기 바랍니다.

 

맘껏 드시되 남기시지 않게 적당히 가져다 드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하얀순대국입니다.

정말 군침나는데요

 

옆에 소금과 새우젓등이 있으니 간은 본인의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지인이 시킨 빨간 순대국입니다.

 

배가 고팠는지 금새 밥을 말았더라구요.

 

한입 맛보니 정말 이름처럼 빨간국물이 얼큰하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순대국을 좋아하는 저는 몽땅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런맛집이 있을줄이야^^

 

 

 

지도 첨부합니다.

 

순대국이 드시고 싶으신분들 이곳 강추합니다 ^^



반응형

'맛있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 상하치즈 더블업 먹어봤어요  (0) 2017.08.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