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매일 상하치즈 더블업 먹어봤어요 본문

맛있어요

매일 상하치즈 더블업 먹어봤어요

캄구캄구 2017. 8. 28. 15:00
반응형

이번에 매일유업 사이트에서 상하치즈인 더블업 치즈 이벤트를 해서 당첨되었어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온 상하치즈 입니다. 한팩당 10개씩 있구요.

잘 포장되어서 왔네요.

포장지에 보이는 치즈가 참으로 맛있어 보이는데요.

 

조금더 확대한 사진입니다.

유통기간이 2018년까지네요.

넉넉하네요.

 

 

 

체다치즈가 무려 70% 영국산 숙성체다 10%이상함유가 되어있습니다.

칼로리는 750kcal 입니다.

모두다 먹었을 경우에 해당합니다.


 


 

 

열량은 한장에 75kcal 입니다.

각종 영양 성분표를 보시면 칼슘함량이 19%로 높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치즈 한장으로 무려 하루에 5/1에 해당하는 칼슘을 섭취할 수 있네요.

 

 

치즈를 개봉해 보기로 했습니다.

다른 시중에 나와있는 치즈보다 꽤 두툼한 모양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평소 상하농장 우유도 좋아했기 때문에

치즈도 어떤맛일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치즈가 꽤나 탄력이 있네요.

 

 

두깨를 표현하고자 한 사진인데 쬐금 흔들린거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시중에 나외있는 치즈보다 매우 두툼한건 간과할 수 없는 사실인거 같습니다.

한입 맛보니 진하고 깊은 치즈맛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상하치즈 더블업 종종 생각날 거 같은 맛입니다. 꽤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맛있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문산 맛집 신망리순대국에 다녀왔어요.  (0) 2017.08.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