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GR8 캠핑의자 2인용 + 파라솔 세트 개봉기(내돈내산) 본문

카테고리 없음

GR8 캠핑의자 2인용 + 파라솔 세트 개봉기(내돈내산)

캄구캄구 2022. 7. 19. 20:27
반응형

코로나로 피크닉을 한동안 못다녀서

너무우울했는데  다행히 올해는 이곳저곳

피크닉을 다닐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그런데..

공원등으로 피크닉을 다니다보니...

특히 요즘 같이 날이더울때는...

그늘이 진짜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그늘막을 하나 살까 하다가..

번거로울것같기도 하고... 해서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고 폭풍검색 시작!

그러다 요녀석을 발견했습니다ㅎㅎ
(내돈내산입니다)



GR8 이라는 녀석인데

캠핑의자 2개 파라솔 세트로 나오더군요..



들었을때 생각보다 묵직했습니다

그래도 머 아예 못들정도는 아니니 ㅎㅎ

기대를 하고 의자를 펼쳐봅니다



설치?는 간단합니다

그냥 피면 됩니다  간단하쥬?

접을때도 그냥 접으면 되고요ㅎㅎ

편의성 극대화



파라솔도 그냥 우산처럼

펼쳤다가 접을땐 버튼누르면

알아서 잘접혀요 ㅎㅎ

게다가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가 앉아도

아무문제 없을정도로 튼튼해 보입니다ㅎ



각의자 옆에는 팔걸이와 함께 음료수(맥주?)를 보관

할수있도록 되어있구요


두개의 의자 사이에

파라솔이 들어가는 부분을

테이블? 식으로 수납공간을 만들어놨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ㅎㅎ

빨리 가지고 야외로 피크닉 가고싶네요..


단점은 생각보다 무겁고..

첫 개봉이라그런지 주름이 쭈글쭈글..

이건 쓰다보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합니다ㅎㅎ

이상 GR8 캠핑의자 파라솔 세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