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개미들도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본문

주식도전

개미들도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캄구캄구 2018. 6. 6. 14:54
반응형

주식으로 돈을 벌수 있을까?

 

 

 

필자는 요즘 개인적인 사정으로 급전이 필요하다..

 

회사야 쭈욱 다니지만 고정수입외에 돈이 더 필요하다..

 

일도 하면서 할수있는 재테크 수단 주식!

 

대부분 사람들은 주식을 하면 패가망신 한다고 한다.

 

주변에 주식으로 망했다는 사람도 한두명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정말 주식으로 일반개미들은 돈을 못버는 것일까?

 

 

 

 

오늘부터 내가 써내려갈 글들은

 

철저한 주식 분석과 공부를 통해

 

일반 개미들도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고찰이며

 

내 스스로의 도전이다.

 

 

 





 

사실 주식을 처음시작한건 대학을 같 졸업하고 학원 알바를 하던 시절이었다.

 

학원 특성상 오후 세시 이후에 출근하여

 

오전에는 주식으로 돈을벌고 오후에는 학원에서 일을하며

 

안정적으로 돈을 벌어보자 생각했었다.

 

 

 

 

인터넷으로 처음 주식을 접했을때

 

남들과 마찬가지로 처음에 눈에 들어온건 급등주 였다.

 

일명 상따라는 방법이 좋아보여

 

무턱대로 100만원을 투자하여 오전에 전날 상한가 종목을 사들였다..

 

결과는 참패..

 

지금생각하면 너무나 무모한 도전이었다..

 

 

 

 

그리고 정규직 회사에 취직하고 한동안 주식을 잊고 살았다..

 

그리고 지금 다시금 돈이 필요해 다시 시작해보려한다.

 

그때처럼 막무가내 식이 아닌

 

철저한 분석을 통한 매매를 지향하고자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