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이의 블로그

사례로보는 60일선 눌림목 매매 케이피엠테크 본문

주식도전/60일선매매

사례로보는 60일선 눌림목 매매 케이피엠테크

캄구캄구 2018. 6. 9. 07:59
반응형
사례로보는 60일선 눌림목 매매 케이피엠테크

 

60일선 눌림목 매매는

 

아주 성공 확률이 높다고 보여지는데

 

인터넷에서는 마땅한 정보를 찾기가 쉽지가 않다

 

그 이유는 멀까?

 

설마.. 너무 좋은 방법이라서 공개를 꺼리나? ㅎㅎ

 

혼자 즐거운 상상을 해본다.

 

 

 

본격적으로 최근에 60일선 눌림목으로 검색된 케이피엠테크에 대해 살펴보자

 

 

 

 

 

 

이 종목을 알게된건 2018.06.01 일 이다.

 

하지만 전에 이미 5.18일날 60일 선에서 반등이 한번 나왔다.

 

아쉽게도 이때는 60일선 눌림목 매매를 몰랐기에.. 못잡았다.

 

두번째로 60일선에서 눌러주고..





 

 

 

 

 

6월 2일날 우리가 원하는 5일선 돌파가 나았다

 

바로 이날 종가가 우리가 노려야 될 가격이 되겠다...(우리 라기 보단 내가.. ㅎㅎ)

 

바로 다음날인 6월3일 여지없이 800만주의 거래량과 함께 슛팅

 

 

 

 

 

 

욕심 부리면 10%까지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주어졌었다.

 

그 뒤는 어떻게 되었을까?

 

 

 

 

 

60일선 반등에 성공하여 아직까지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어디까지 가냐고?

 

그건 나도 모른다.. 적당한 반등 뒤에 빠지는 센스!!(나도 이제부터 알아가야 된다.)

 

 

 

 

60일선 눌림목 매매를 접하고 난 뒤 어느정도 확신이 생겼다.

 

높은 확률로 60일선에서 반등이 나오는 차트가 존재하며

 

그 차트만 잘 따라가면 5% 이상은 수월하게 먹을 구간이 5일 이내에는 나온다.

 

혹여 반등없이 60일선을 이탈하면 그날 종가에 매도하면 그만이다.

 

앞으로 꾸준히 60일선 눌림목 매매 종목들과 그 결과를 올려보고

 

 

내공이 좀 쌓이면 한 두 종목씩 종가 전에 공개도 해보리라는

 

큰 꿈을 앉고 포스팅을 마친다.

 

 





반응형
Comments